서류제출시 표지필요합니까?
- 작성자김지연
- 작성일2006-05-13
- 조회3,084
- 이메일
- 연락처
제출서류(우편제출 불가)
― 아래 번호 순으로 편철하고 우측상단에 응시번호, 성명, 휴대폰번호기재
라고 써져있는데 젤 처음에 제출할 이력서의 우측상단에 쓰는 것입니까 아니면 따로 표지를 만들어서 쓰는 것입니까?
또 하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두곳에 다 사진을 붙여야 합니까?
답변서 보다가 궁금해서요~^^
그럼 좋은 하루 되십시요~
― 아래 번호 순으로 편철하고 우측상단에 응시번호, 성명, 휴대폰번호기재
라고 써져있는데 젤 처음에 제출할 이력서의 우측상단에 쓰는 것입니까 아니면 따로 표지를 만들어서 쓰는 것입니까?
또 하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두곳에 다 사진을 붙여야 합니까?
답변서 보다가 궁금해서요~^^
그럼 좋은 하루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