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하기

질문하기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질문

  • 작성자이주희
  • 작성일2006-05-30
  • 조회3,068
  • 이메일***
  • 연락처
안녕하세요.
지방공무원 신규임용 등록시 제출할 서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제출서류 중 경력증명서에서의 경력은 공무원 및 기타 관련업무에 한하는지, 아니면 종전의 이력서에 기재한 모든 사회경력을 말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저는 이력서에 임시직 이력도 기재했는데요. 이런 경력도 경력증명서가 필요한 것인지요?
그리고 신원진술서는 별도의 소정양식이 있는 것인지요 아니면 문구점에서 판매하는 일반양식도 가능한지요? 또한 반드시 자필로 기재해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경력증명서...2006-05-31
다음글
자격증 사본2006-05-30